갤럭시 노트7 스펙 및 기능을 요약해보겠습니다. 요즘 갤노트7에 대한 이야기가 많이 나오고 있는데요.


 

 




리콜 기간이 연장됐다는 소식도 들려오고 있습니다. 이 사태가 저는 좀 아쉬운데요. 제가 직접 갤노트7 스마트 폰 구매를 한 것은 아니고, 제 동생이 갤럭시 노트7 스마트 폰 구입을 해서 좀 만져보았는데 너무 좋더라구요.




갤럭시 노트7 스펙이 현재 많은 분들의 관심을 끌고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. 제 남동생이 갤럭시 노트7 스마트폰 카메라가 보통 좋은게 아니라고 자랑 할 정도라서 저는 제 남동생이 저럴 아이가 아닌걸 알아서 100프로 믿는 답니다. 저에게 직접 보여주는데 이건 무슨 dslr 기능을 보는 줄 알았습니다.
어쨌든 갤럭시 노트7 스펙과 갤노트7 기능 요약을 해보겠습니다.


 

 



그런데 제목에도 썼지만 갤럭시 노트6를 건너뛰고 왜 갤노트7으로 갔을까요? 뽐뿌 휴대폰 포럼에 물어봐도 잘 모르고... 저는 무척이나 궁금합니다. 아시는 분이 있으시다면 저에게 댓글로 남겨주셨으면 좋겠습니다.

 


갤럭시 노트 제품을 사랑하는 분들은 제 동생을 포함해서 s 펜을 좋아하더라구요. s 펜으로 메모 하는 것을 좋아하는데 반응 속도가 예전보다 20ms 더 빨라 졌습니다.
예전보다 진화된 S펜이었구요. S펜 펜촉도 더 얇아져서 업그레이드 되었다고 할 수 있어요.




 





갤럭시 노트5보다 갤럭시 노트7 스펙, 필압도 4096으로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. 갤노트7 기능에는 움짤기능까지 있구요.
갤럭시 노트7은 커버드 디자인이 전면과 후면에 대칭으로 되어 있는데요. 더 매끄러운 그립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. 커브드 디스플레이를 적용 했구요.





갤럭시 노트7 스펙이 제 노트북만큼 되는 것 같습니다.ㅠㅠ 제 노트북의 의문의 1패인가요? 갤노트7 사양은 메모리가 4gb 램 이구요.
카메라에는 듀얼 픽셀이 들어 있습니다.
저도 갤럭시 노트를 선호하는 이유가 S번역기 때문이었는데요.
아래 자료 그림처럼 내가 찾으려는 단어를 s펜을 사용하여 금방 찾을 수 있는 번역기 기능이 저는 마음에 쏙 들었습니다. 음성도들을 수 있구요. 돋보기 기능도 있습니다.


 





갤럭시 노트7은 보안기능이 강화되어 홍채 인식으로 은행업무, 카드결제에 이용하시면 좋습니다. 아무래도 금융에 대해서는 보안을 무척이나 강조해야 할 것입니다.





방수방진 기능이 눈에 띄는 기능인데요.
1m 수심에서 30분을 견딜 수 있다고 하는군요. 그런데 재미있는 사실은 물 속에서도 s 펜으로 메모를 쓸 수 있어요. 물속에서 말 못하니까 메모도 할 수 있겠네요. 하하!




이외에도 마이크로 sd 카드로 250gb라는 저장 공간을 확장할 수 있구요. 이건 뭐 왠만한 컴퓨터 정도라고 말씀드릴 수 있겠습니다. 포스팅을 하면서... 그리고 동생 갤럭시 노트7 스펙과 기능을 보면서 점점 더 갤노트7이 갖고 싶어지는군요.
오늘도 뽐뿌 휴대폰 포럼에나 가서 기웃거려야 할까 봅니다. 아, 저도 확~ 지르고 싶군요...


 

 


이 글을 공유해 보세요!

facebook twitter band kakaostory naver kakaoTalk